본문 바로가기

갱무늬 먹일기

[ 수원광교맛집 ]이여사나무김밥 내돈내산후기(feat프로혼밥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이 퇴근이 조금 늦는다고 해서 혼자 밥을 먹으러갔는데요! 혼자 뭘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치즈돈까스가 먹고싶은거예요! 제가 원래 돈까스이런거 제 돈 주고 잘안사먹는 스타일인데ㅋㅋㅋㅋ같은 고기여도 돈까스는 엄청 끌리지가 않더라구요. 근데 오늘은 치즈돈까스가 갑자기 확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전에 남편이랑같이 와본곳인데 남편이 돈까스를 시켰고 저는 미역국을 시켰는데 미역국이 세상 도랏.. 너무맛있는거예요! 남편이먹던 돈까스도 뺏어먹다가 나도 다음에는 돈까스 먹어야지!했던 기억이 나서 오늘 들려보았습니다! 이여사나무김밥에 도착을 해보니 이미 자리가 좀 차있더라구요 저처럼 혼밥하시는분들도 많았고 아기데리오신분도 계시고 모든연령대가 맛있게 먹을수있는곳입니다.
일단저는 치즈돈까스와 진미채김밥을시켰어요!

먼저 진미채김밥이 나왔습니다. 진미채김밥을 확대해서 찍어보았어요ㅎㅎ사실 이미 하나먹고나서 이맛은..?!하고 호다닥 핸드폰을 꺼내 사진을 찍었습니다. 김밥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데요. 거기에 진미채까지 들어있으니 ㅠㅠ 맛이없을수가없죠 ㅜㅡㅜ 진미채도 너무딱딱하지않아 너무좋았어요! 추천 메뉴예요!

속이꽉찬거 보이시쥬..? 각각 야채에 간도잘되어있고 말랑한 진미채와 진미채양념이 잘어울러져 조화가 참좋았어요! 진미채도 좋아하는 반찬인지라 제가 안좋아할수없는 김밥입니다. 사실 프로혼밥러인 저는 혼자서도 잘먹고다니는데, 혼자먹을때 안좋은점이 이것저것 메뉴를 못시키는거잖아요ㅠ 사실 해물된장찌개도 땡겼는데 다 못먹을것같아서 못시켰어요..ㅠㅠ 미역국을 먹어보니 굉장히 맛있었거든요. 요리해주시는 이모님이 엄청 손맛이 좋으신것같았어요!

자~오늘의메인 돈까스도 나왔습니다.
츄릅 김밥과 돈까스의 나오는텀은 5분?정도였던거같아요. 김밥이나와서 한입먹고 김치랑 단무지를 가져오고 국물을푸러다녀오니 돈까스가 나오고있더라구요!

하...보이시나요..? 츄릅..갓 튀겨져 나온 따듯한 돈까스ㅎㅎㅎ군침이 싹돌쥬!?돈까스에는 밥이랑 과일, 샐러드가 같이나왔어요!

안에치즈도 엄청 꽉차있어요! 치즈가 늘어난거 보이실까요? 치즈가뚝뚝끊기는 치즈가아니라서 엄청 맛있었어요! 잘늘어나는 치즈에 겉은바삭하고 속은 쵹쵹한 고기! 저 돈까스 안좋아하는줄알았는데 좋아했던거였어요! 그동안 맛없는 돈까스를 먹었을뿐! 저는 한식파라ㅎ 돈까스를 즐겨먹진않았지만(이런곳오면 꼭 찌개류 먹어요 ㅋㅋㅋㅋ) 앞으로 이여사나무김밥에 돈까스 먹으러 자주 올것같아요

소스찍은 돈까스에요 정말너무너무좋았던게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면 나중에 눅눅해져서 싫어하시는분 있으시잖아여 이여사나무김밥은 소스통을 따로주시더라구요 ㅎ그래서 찍먹파 부먹파 기호에맞게 드실수있다는점! 이런 디테일이 참 좋은것같습니다 ㅎㅎ센스만점!

또 계산하는곳 옆에보면 이렇게 셀프바가있는데 콩나물무침,김치,단무지,오뎅국물,파등 여기서 마음껏먹을수있어요! 꼭 드셔야하는걸 추천한다면 바로 오뎅국물과 김치! 김치는 말해모해 중국김치인지는 모르겠으나 맛있구용 오뎅국물 ㅜㅜ 국물파인 저에게는 콜라와 같은 존재였어요 ㅋㅋㅋㅋ셀프로 3번 타와서 먹었습니다. 이런 짭쪼름한 국물이 잘땡기는 이유가 뭘까요ㅎ
그리고 이여사나무김밥은 미역국도 옴총 맛있어요!!(소근소곤)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유 그럼 오늘도 안녕!